5월 31일까지 고객 이벤트 실시
   
▲ 대유위니아가 오는 31일까지 '2016년형 프라우드 런칭 기념 대축제'를 실시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대유위니아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대유위니아가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대유위니아는 오는 31일까지 '2016년형 프라우드 런칭 기념 대축제'를 실시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21일 출시된 2016년형 프라우드는 프리미엄 라인과 메탈 소재로 심플함을 극대화한 '스탠다드·에센스' 라인으로 구성됐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김치냉장고 '딤채'에서 쌓아온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룸별 독립 냉각 시스템, '프레시 디존(Fresh d zone)' 등을 적용해 기능도 강화했다.

2016년형 프라우드 구매 고객에게 대유위니아 프리미엄 고속주서기 '뉴트리불렛' 또는 유명 주방 식기 브랜드 '햄튼'의 '인덕션 3종 냄비세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015년형 프라우드 전시품도 최대 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대유위니아 제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할인 대상 제품 수량은 매장 별로 상이하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프리미엄 냉장고의 뛰어난 기능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한 2016년형 프라우드 출시를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별한 구매 혜택과 함께 새로워진 2016년형 프라우드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국 '위니아 딤채 프라자' 및 하이마트, 전자랜드, 백화점, 할인점 등의 판매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