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 HMC투자증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6년 제 13차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에서 증권산업 내 1위 기업으로 선정돼 7년 연속(2010~2016년) 우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HMC투자증권은 11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한석 HMC투자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과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인증식을 가졌다.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인증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전국 업종별 대표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해마다 측정해 우수 콜센터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HMC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는 전상담직원이 1년 이내 금융자격증(펀드투자권유자문인력)을 취득해 전문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상담직원이 전업무를 상담하는 원스탑(One-Stop) 서비스를 추구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 스마트금융센터는 CS Day, 워크샵 등 직원들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 따뜻한 조직문화 구축 등 쾌적한 근무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석 HMC투자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은 “이번 KSQI 1위 달성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MC투자증권의 핵심가치가 반영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워크샵과 교육 등으로 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지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