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가수 지소울(G.Soul)의 신곡 ‘멀리멀리’가 공개직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
지소울은 12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멀리멀리’ 및 수록곡 ‘이젠 우리 어디로’를 공개했다.

특히 ‘멀리멀리’는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에 1위 및 상위권으로 진입한 것은 물론, 이날 오전 8시 기준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뮤직, 등 총 3개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또 지소울은 이날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서도 1위를 계속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동안 뮤지션의 뮤지션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높은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아온 그는 이번엔 대중성까지 ‘흡입 장착’하는 변화에 도전하고 있다.

지소울의 앨범명이자 타이틀곡 ‘멀리멀리’는 경쾌한 레게 리듬을 바탕으로 그만의 특유의 소울풍한 창법이 어우러졌다. 이별 감정을 쓸쓸하게 표현해 낸 슬픈 내용의 가사와 반대로 경쾌한 멜로디가 대조를 이뤄 감각적인 분위기를 보여준다.

이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 레게리듬을 바탕으로 부산과 바다라는 장소가 어우러지며 올 여름을 여는 새로운 ‘여름 시즌송’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별 후 남자의 심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어쩌면 이게 잘 된 거라고 더 예쁜 여자 만난다고”와 “저 파란 바다보다 더 아름다웠던 우리 사랑 뒤로한 채 멀리멀리” 등의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많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