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브레드 데이 지정...이달 제품 대상 20% 할인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파리바게뜨가 '브레드데이'를 맞아 천연효모빵 인기 제품 7종을 20% 특별한 혜택 가격으로 제공한다.

   
▲ 파리바게뜨가 '브레드데이'를 맞아 천연효모빵 인기 제품 7종을 20% 특별한 혜택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매달 13일을 ‘브레드데이’로 지정해 이달의 제품을 대상으로 20%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브레드데이는 빵을 의미하는 단어, 브레드의 B를 상징하며, 돌려서 보면 빵 모양이 연상되는 것에 착안해 만들어졌다.

5월 브레드데이 대상 제품은 △꿀 토스트 △로만밀식빵 △쫄깃한 토스트 △쫄깃한 천연효모빵 △건포도 천연효모빵 △연유크림브레드 △어니언 크림치즈 호두브레드로 인기 제품7종이다.

해피포인트 고객이면 누구나 행사 제품 구매 시 20% 혜택과 0.5%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 해피포인트 고객이 아니어도 즉석에서 해피포인트 앱에 가입하면 20%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타 제휴 혜택 및 쿠폰 동시적용 불가)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천연효모빵은 빵 본연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 마일드하고 깊은 풍미,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라며 “천연효모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고객들이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