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연수 기관인 필어공이 16일~31일 제15회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된 비용의 어학연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필어공은 이번 박람회에서 비용적인 부담 때문에 선택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필리핀어학원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세부나 바기오 지역의 대표적인 어학원들이 이번 박람회에 참여 및 후원한다"면서 "때문에 일반적인 유학박람회와는 차별화된 비용의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온라인 박람회에 참여하는 대표적인 업체는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토크어학원, JIC어학원, 베씨어학원과 세부지역의 CPILS어학원, CPI어학원, 필인터어학원, SMEAG어학원, 웰츠어학원, CIJ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펠리스어학원, C2-UBEC어학원 등이다.

이 밖에 이번 박람회에서는 성인연수 뿐만 아니라 가족연수, 영어캠프, 주니어연수, 조기유학 등의 다양한 정보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프라인 박람회와 달리 선택의 시간이 많이 주어지며 60여개 이상의 필리핀어학원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부분은 네이버 검색창 '필어공'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