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임창규 기자]소녀시대 탈퇴후 첫 솔로앨범으로 돌아온 'With Love, J'로 돌아온 제시카가 타이틀곡 Fly가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자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17일 제시카는 소녀시대 탈퇴이후 첫 음반활동인 솔로앨범 'With Love, J'를 발매하자 그동안 제시카를 기다리던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타이틀곡 Fly가 각종 음원차트를 싹쓸이했다. 

   
▲ 소녀시대 탈퇴후 첫 솔로앨범으로 돌아온 'With Love, J'로 돌아온 제시카가 타이틀곡 Fly가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자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제시카 SNS


이런 제시카 Fly 팬들의 관심에 제시카는 SNS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제시카는 자신의 SNS에 모 음원차트 1위에 Fly가 랭크되어있는 캡처사진과 함께 “나..오늘 우리 팬들한테 너무 감사하다는 말 꼭하고싶었어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남겼다.

제시카는 Fly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노래하겠다고 한 약속 지키고 싶었고 열심히 만든 앨범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들어 주시고, 좋아해주셨네요”라며 “이게 다 우리 팬들 덕분이야~!!”라는 말로 팬들의 성원에 감사함을 전달했다.

제시카는 끝으로 Fly “항상 날 믿고 응원해주는 모든분들에게 감사하고 더욱 더 좋은 음악들려드릴 수 있게 노력하는 제시카 될께요. 고맙고..사랑해요”라고 인사를 마쳤다.

이에 대해 제시카의 Fly를 사장하는 팬 ji*******은 댓글을 통해 "노래 진짜 좋아여”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고 제시카의 Fly의 또 다른 팬 sh*******은 “노래 너무 예뻐요, 힘든일 있어도 웃어주며 나와줘서 고마워요”라며 돌아와준 제시카에게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