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18일, 유쾌하고 재미있는 연출이 적용된 넷마블게임즈의 스톤에이지가 사전테스트가 진행된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는 엄청난 상금이 걸려있는 드래곤라자 신규 캐릭터 공모전을 실시, 와이디온라인은 갓오브하이스쿨 인기 캐릭터 피규어 배송을 시작했다. 

   
▲ 넷마블게임즈


'스톤에이지' 사전테스트 돌입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의 사전테스트가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스톤에이지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모바일 턴제 RPG다. 원작의 느낌을 살리면서 고품질 3D 그래픽으로 실감나게 캐릭터를 구현했다. 공룡들마다 특징적인 고유 스킬과 유쾌하고 재미있는 연출을 적용했다.

이용자들은 사전테스트를 통해 모바일에 최적화한 펫 포획, 펫 탑승, 성장률 시스템 등 원작의 핵심 요소를 비롯해 실시간 4인 토벌대 모드, 실시간 투기장, 거대 기계 공룡 레이드 등 협동과 경쟁이 공존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설문조사에 응하거나 리뷰를 작성하면 문화상품권을 추첨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스톤에이지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게임재화) 300개를 제공한다.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드래곤라자' 신규 캐릭터 공모전 실시

로코조이 인터내셔널은 비전브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가 상금 및 상품 포함 1500만원 규모의 신규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다음달 1일~20일 드래곤라자 세계관에 맞는 콘셉트의 새로운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려 레인보우닷에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공모전은 기업 내부 심사와 유저 투표가 함께 반영 되어 공정성을 더할 계획이다. 티저 페이지는 20일에 오픈하며 공모전이 시작되면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이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오픈 알림 신청 서비스를 제공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 피규어 인기

   
▲ 와이디온라인
오는 21일 출시 1주년을 맞는 와이디온라인의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은 그동안 성원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피규어를 제작한 가운데 최근 완성된 피규어를 공개했다.

공개된 피규어는 게임 속 인기캐릭터인 제천대성, 한대위, 유미라, 박일아, 제갈태희 등 총 5종이다.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제작된 피규어는 게임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 생생한 모습을 선보이며 소장가치를 높였다.

공식 카페를 통해 피규어의 제작 과정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11일부터 VIP고객 중 신청자에 한해 개별 배송을 시작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 쿤스트할레에서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에는 웹툰 원작자 박용제 작가와의 팬미팅, 걸그룹 에이핑크의 공연 및 이색 대결, 미니게임을 통한 게임 아이템 증정, 코스프레팀과의 사진 촬영 등 게임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