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캐릭터 레드 얼굴 구현한 콜라보 제품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나뚜루팝이 영화 ‘앵그리버드 더 무비’ 개봉 일정에 맞춰 신제품 ‘앵그리버드 케익’을 한정 출시한다.

   
▲ 나뚜루팝이 영화 ‘앵그리버드 더 무비’ 개봉 일정에 맞춰 신제품 ‘앵그리버드 케익’을 한정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나뚜르팝


19일 나뚜루팝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앵그리버드 케익’은 진한 우유맛과 상큼한 딸기맛 아이스크림에 딸기파우더와 초코사인판을 활용해 주인공 캐릭터 ‘레드’의 얼굴을 입체적 돔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특히 화가 나면 참지 못하는 분노새 ‘레드’의 표정을 익살스럽게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가격은 2만 8000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뚜루팝과 제휴를 맺은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인기 게임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더 이상 날지 않는 새들이 살고 있는 평화로운 섬에 어느 날 정체불명의 '피그'가 방문하게 되고, '레드', '척', '밤'이 '피그'의 음모를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영화 ‘앵그리버드 더 무비’ 개봉과 함께 많은 팬들에게 영화 캐릭터를 아이스크림 케익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