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항공권 구매 회원 대상, 일본 일반석 항공권 등 경품 제공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인천-삿포로 노선 신규 취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이 인천-삿포로 노선 신규 취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시아나항공이 인천-삿포로 노선 신규 취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오는 7월 1일부터 매일 1회 운항하는 인천-삿포로 노선은 오후 2시 20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해오후 5시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하며, 삿포로에서는 오후 6시10분에 출발하여 오후 9시10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5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인천 출발 삿포로행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 노선 일반석 항공권(1매)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구매 후 경품 응모를 마친 모든 고객에게 여행용 보조배터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가장 아름다운 삿포로의 계절’에 투표한 아시아나클럽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인천-삿포로 일반석 왕복항공권 (1매)와 모형비행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중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 역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