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받고 나도 받자' 이벤트
   
▲ LG전자가 다음달 30일까지 'LG G5' 친구 추천 이벤트 '너도 받고 나도 받자'를 진행한다./LG전자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LG전자가 LG G5 친구 추천 프로모션 진행한다. 

LG전자는 다음달 30일까지 'LG G5' 친구 추천 이벤트 '너도 받고 나도 받자'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5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트팩'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G5 사용 고객이 기프트팩 앱에 접속해 G5 추천코드를 발급 받아야 한다. SNS를 선택한 후 지인에게 추천코드를 전송할 수도 있다. 지인 추천으로 구매한 신규 고객이 기프트팩 앱에 G5 추천코드를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신규 구매 고객이 G5 추천코드 등록 14일 후 기프트팩 앱에 접속해 '상품권 받기' 버튼을 누르면 추천인과 신규 구매 고객 모두에게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벤트를 통한 상품권 증정은 총 4회 가능하다. 5회 이상 추천 시 'G5 프렌즈 풀세트'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G5프렌즈 풀세트'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제공되며 추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철훈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담당 상무는 "G5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내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