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약 20% 매출 성장세... 붐업조성 목적 위해 제작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건강한 하루를 위한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건강한 하루를 위한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롯데칠성음료
 

20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연간 약 20%씩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는 아이시스8.0의 붐업 조성을 목적으로, 지난 2013년부터 4년 연속 모델로 활약하는 송혜교를 앞세워 '핑크빛 생기가 생기다'라는 콘셉트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광고는 '미소가 생기다, 화사함이 생기다, 건강한 하루가 생기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아이시스8.0과 함께라면 핑크빛 생기 에너지로 가득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송혜교가 아이시스8.0을 마시며 순간마다 다양하게 변화하는 모습과 표정을 통해 아이시스8.0만의 핑크빛 생기 에너지를 생기있게 표현해냈다.

롯데칠성음료는 광고뿐만 아니라 모델 송혜교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끈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PPL(Product PLacement)에 참여했다. 극 중 물과 자원이 부족한 가상의 공간 '우르크'에서 구호물품인 생수로 등장한 아이시스8.0은 배우들이 항상 챙기고 다녀도 이야기 흐름을 해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PPL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이시스8.0은 대한민국 대표 건강 미인인 배우 송혜교를 앞세운 일관된 마케팅을 통해 ‘아이시스8.0 = 송혜교물’로 젊은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다시 한 번 송혜교의 핑크빛 생기에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