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임창규 기자] 남궁민의 일당백 스틸 컷이 공개됐다. 로맨틱 코미디의 '궁민남'으로 불리고 있는 남궁민을 향한 시청자들의 '궁부심'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미녀 공심이'(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가 의리의 동네 형 안단태(남궁민) 스틸 컷을 공개했다. 검정 양복의 건달 무리들을 제압하며 교통정리 중인 진격의 안단태가 바로 그것.

정체불명의 일당들이 휘두르는 공격을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피해내는 단태. 공기를 가르는 빠른 위협에도 여유 있는 표정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단태가 갖고 있는 뛰어난 동체시력이다. 정의감 넘치는 주먹과 빠르게 날아오는 공격들도 슬로우비디오처럼 보이는 단태의 두 눈은 법 보다 주먹이 앞선 건달들에게 야말로 특효약이다.

지난 1회분에서 술에 취해 건달들에게 폭행을 당하고 있던 준수(온준완)를 구해냈던 단태. 건달들의 주먹을 슬쩍 피하는 것쯤이야 능사고 단태의 화려한 액션 앞에 바닥에 하나 둘 널브러지는 건달들의 모습은 짜릿한 통쾌함마저 선사했다.

개념으로 똘똘 뭉친 상남자 안단태의 동체시력이 있기에 일당백도 문제없을 터. 밤에는 대리기사로 낮에는 무료 변론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도와주는 변호사로 일하는 단태가 어떻게 위기에 빠지게 됐는지, 그리고 이를 극복할 단태의 액션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오늘(21일) 밤 10시 SBS 제3회 방송.
[미디어펜=임창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