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에게 홍초, 팔선생 꿔바로우 등 증정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은 오는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은 오는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대상


냉동 등 각 카테고리 별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청정원 홍초, 팔선생 꿔바로우 등 인기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먼저 정원e샵에서 판매 중인 청정원 상온 제품을 1만9,900원 이상 구매하면, 1만200원 상당의 청정원 ‘홍초 바이탈 플러스’ 900mL 제품 중 ‘샹그리아 포도레몬’ 또는 ‘모히또 레몬민트’ 한 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청정원 냉동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8,000원 상당의 ‘팔선생 꿔바로우 퓨전토마토소스’를 증정한다. 팔선생 꿔바로우는 유명 맛집인 팔선생의 대표 메뉴 꿔바로우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대상과 팔선생이 함께 선보인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청정원 또는 종가집의 냉장 제품을 2만9,900원 이상 구매하면 종가집 신제품인 ‘데이즈 떡볶이’를 증정한다. 기간 별로 쌀떡볶이, 우동사리떡볶이, 치즈맛떡볶이, 매운불떡볶이 중 1종을 증정하며, 가격은 3,980원이다.

각 증정품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정원e샵에서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으면 같이 받을 수 있는 증정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증정품에 대한 간단한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배송료 무료쿠폰을 100%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