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수 총 500명에 "아이오닉과 함께하는 부산 추억 만들기"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현대차가 아이오닉을 통해 부산국제모터쇼와 부산여행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자동차는 23일 아이오닉의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2016년 부산국제모터쇼' 기간 중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시승 및 화보 촬영 이벤트인 ‘아이오닉 포토 에세이 인 부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현대차가 아이오닉을 통해 부산국제모터쇼와 부산여행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현대자동차


이번 시승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타고 자유롭게 부산모터쇼 관람과 부산 여행을 즐기면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의 연비, 주행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적 우수성을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일상이 화보인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함께 부산을 배경으로 고객이 직접 만들어 가는 포토 에세이를 테마로 진행된다. 

‘아이오닉 포토에세이 인 부산’ 시승 이벤트는 부산 모터쇼가 열리는 6월 3일(금)부터 12일(일)까지 10일간 총 5차수에 걸쳐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1박 2일 동안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차량과 부산모터쇼 티겟, 사은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차량 수령 및 반납은 부산에서 진행,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고)

또한 참석자들이 직접 촬영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사진을 활용한 SNS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은 이달 31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시 본인 계정의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본 이벤트 게시물 공유한 고객 중 차수당 100명(총 500명)을 추첨하여 개별 연락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는 연비가 뛰어날 뿐 아니라, 세계 적인 레드닷 디자인 상을 수상할 정도로 디자인적으로도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부산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