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바이오 전문기업 ㈜휴먼패스(대표 이승재)가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 리브랜딩 퀴즈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휴먼패스가 아리아-니프티검사, 리브랜딩 기념 퀴즈 이벤트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휴먼패스

육아전문 커뮤니티 '맘스클럽'에서 실시되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에 대한 간단한 퀴즈 이벤트로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의 리브랜딩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지난 18일부터 시작됐으며 당첨자 발표는 27일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맘스클럽' 이벤트 게시판에서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 리브랜딩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뒤, URL과 함께 퀴즈의 정답을 남기면 된다. 참여인원 중 추첨을 통해 페도라 유모차 L5(1명), 쁘띠라뺑 아기침대(2명), USB(30명)를 증정한다.

휴먼패스 이승재 대표는 "아리아-니프티검사(AIRA NIFY)의 리브랜딩 소식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는 비침습산전검사 방식으로 태아의 염색체상에 존재하는 돌연변이인 삼염색체가 있는지 판단하는 검사로, 태아의 DNA가 4%이상 되어야 가능하기 때문에 임신 10주부터 검사할 수 있다. 또한 양수 추출이 없어 태아와 산모가 모두 안전하고 다운증후군을 비롯한 모든 염색체검사가 가능하며 양수검사와 동일하게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휴먼패스는 최근 특허청으로부터 지난 3년간 독자 개발한 비침습산전기형아검사(NIPT)의 핵심적인 기술에 대해 발명특허를 획득해, 아리아-니프티검사(ARIA NIFTY)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이벤트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휴먼패스 홈페이지 및 니프티 통합 메디컬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