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활용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수납∙정리 제품 함께 소개
   
▲ 집안 정리도 기술이다." 롯데마트의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 몰에서 '국내 1호 정리 컨설턴트'인 윤선현 컨설턴트가 집안 곳곳을 정리하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효율적인 집안 정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버블패브릭다용도의류정리함 사진. 롯데마트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집안 정리도 기술이다." 롯데마트의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 몰에서 '국내 1호 정리 컨설턴트'인 윤선현 컨설턴트가 집안 곳곳을 정리하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효율적인 집안 정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26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날 공개되는 윤선현 컨설턴트의 집안 정리 노하우는 평소에는 당연한 듯 여기지만 실제로 정리를 하면서 간과할 수 있는 부분을 짚어 설명한다.

특히 정리에 어려움을 겪는 대표적인 공간인 옷 방과 주방, 아이 방 등을 좀 더 쉽고,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 준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몰에서는 윤선현 정리 컨설턴트가 알려 주는 노하우를 따라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수납∙정리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옷 방 정리 시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버블 다용도 의류정리함 5단/10단'을 각 1만1900원에, '비트윈 이동형 행거(80x43x145,민트/브라운)'를 1만 7900원에, 주방 선반의 남는 공간까지 활용이 가능한 '크림 공간선반 와이어(34.5x26x13cm)'를 7900원에 판매한다.

이성환 롯데마트 수납용품MDer(상품기획자)는 "윤선현 정리 컨설턴트가 알려 주는 정리 노하우를 배워 보는 동시에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정리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