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병헌 한국e스포츠협회(KeSPA) 회장이 그라가스 코스프레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전병헌 회장이 그라가스 코스프레 공약 미공개 컷(사진)을 소개했다.
 
전 회장은 최근 ‘KeSPA 롤드컵 응원전’에서 그라가스 코스프레를 선보인데 이어 그라가스 코스프레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전 회장은 “처음으로 방문한 지스타 현장에서 미래의 꿈과 희망으로 함께 환호했던 친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그라가스 코스프레 미공개 컷을 공유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스타에서 많은 가족단위 관람객을 만날 수 있었던 것에 뿌듯함을 느꼈으며, 향후 보다 건강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한 지스타가 되기를 바란다. 모든 게임ㆍe스포츠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어 가는데 향후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는 글을 실었다.
 
25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는 SK 텔레콤 T1 K와 삼성 갤럭시 오존이 맞대결을 펼친다. 앞서 롤챔스 결승에서 각각 우승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일부 팬은 최근 매서운 기세를 보여주고 있는 SK 텔레콤 T1의 우승을 점치기도 했다. '페이커' 이상혁을 앞세운 SK 텔레콤 T1은 이번 시즌 모든 경기에서 승리를 따내며 결승 무대에 올랐다.
 
반면 삼성 갤럭시 오존은 '2013 올림푸스 롤챔스 스프링 시즌'에서 우승한 뒤 2시즌만에 정상에 도전한다. 
 
한편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결승전을 축하하기라도 하듯 '조은나래 글래머 몸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 조은나래
 
공개된 사진은 앞서 온게임넷에 출연한 조은나래의 모습이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가슴골을 노출시킨 아찔한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