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룡의 전용기가 화제다.
 
2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사진)는 영화배우 성룡, 슈퍼주니어 최시원,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출연한 가운데 `성룡과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성룡은 "3년간 스케줄이 꽉 차있다던데 사실이냐`고 묻는 유재석의 질문에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 홍콩에 미국까지 이어지는 스케줄을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자 유재석이 "마일리지가 엄청 쌓이겠다"고 말하자 최시원은 "전용기가 있어 마일리지가 필요없다. 전세기가 아니라 전용기"라고 대신 설명해 다시 한번 좌중을 놀라게 했다.
 
MC들이 전용기에 대해 궁금해 하자 최시원은 "방 뿐만 아니라 헬스장도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성룡은 “전용기에는 방이 있어 잘 수도 있고 기내식도 있다”라고 말하며 월드스타다운 위엄을 과시했다.
 
이후 네티즌 사이에서 성룡의 전용기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았다. 성룡이 언급한 전용기는 브라질 항공기 제작회사 엠브라에르에서 제작한 ‘레거시 650’으로 알려졌다. 2012년 2월 약 355억원을 주고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대 13명까지 탑승할 수 있다
 
성룡은 전용기를 마련한 이유에 대해 “시간을 절약해 많은 돈을 벌어서 더 많이 기부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네티즌들은 “성룡 전용기 호텔 뺨치네" "성룡 전용기 비행기 안에서도 헬스했구나...” "성룡 전용기 비행기 안에서 살아도 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