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탑에서 즐기는 여름 밤의 낭만"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제주신라호텔이 성인 수영장 '어덜트 풀'과 '풀사이드바' 오픈을 기념해 '서머 인비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 제주신라호텔이 성인 수영장 '어덜트 풀'과 '풀사이드바' 오픈을 기념해 '서머 인비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신라호텔


27일 신라호텔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어덜트 풀&패밀리 풀' 무료 이용 △트래블 백 세트 △성인 조식 2인 1회로 구성됐다. 가격은 53만원부터다.

2박 투숙 시 와인 무제한 파티 2인 1회를 이용할 수 있으며, 6월까지 글램핑 2인 1회 혜택이 있다. 3박 투숙 시 에플망고빙수를 제공한다. 특히 그랜드 오픈일인 6월 11일 저녁 8시에는 야외 수영장에서 개그맨 허경환의 사회와 가수 이정의 축하공연을 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네츄럴 로맨스' 콘셉트로 19세 이상 성인만 입장이 가능하다. 이 공간에는 수영장 외에도 쁘띠 카바나 8동, 디럭스 카바나 2동, 핀란드 사우나 등이 별도로 마련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어덜트풀'에는 호텔직원이 직접 선배드까지 안내하는 에스코트서비스와 무료 음료, 수중이어폰 무료 대여, 선크림 제공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오는 6월 1~4일까지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된다. 5일부터는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정상운영된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