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몰, 오는 6월 8일까지 '메가토킹&JKOLS 전화 영어' 판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이 내달 8일까지 '메가토킹&JKOLS 전화 영어' 판매에 나서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외국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이 내달 8일까지 '메가토킹&JKOLS 전화 영어' 판매에 나서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외국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롯데마트


27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메가토킹&JKOLS 전화 영어'는 지난 2012년도에 설립된 영어 전문 교육 회사[㈜유에듀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해외에 지사를 두고 현지 원어민 강사가 직접 전화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대표적인 상품으로 일주일 동안 원하는 시간에 '전화영어 주 3회 이용', '무료 영문첨삭 서비스', '전용교재 및 MP3파일'을 이용할 수 있는 'JKOLS 전화영어 일주일 이용권'을 990원 특가에 롯데마트몰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메가토킹 1개월 이용권(주3회)'을 2만6800원에, '메가토킹 3개월 이용권(주3회)'을 7만6400원에, 'JKOLS 전화영어 1개월 이용권(주3회)'을 2만6000원에, 'JKOLS 전화영어 3개월 이용권(주3회)'을 7만8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동일기간 동안 '메가토킹&JKOLS 전화영어 3개월 이용권' 구매 고객에 한해 특별 혜택을 제공해, 3개월(주3회) 구매 시 무료 영작서비스와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3개월(주2회) 구매 시 무료 영작서비스와 엔젤리너스 커피 쿠폰을, 3개월(주5회) 구매 시 무료 영작서비스와 함께 롯데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장동석 롯데마트 모바일 제휴상품 MD(상품기획자)는 "보다 다양한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전화 교육 관련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새로운 카테고리 운영을 통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