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이 매주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기록을 다시 쓰고 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6일 방송된 '왕가네 식구들'46.7%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19일에 거둔 자체 최고시청률 43.9%에서 2.8%포인트 올랐다. 지난주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같은 날 방송된 MBC TV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 주나' '황금 무지개'13.1%·13.8%, SBS TV 주말드라마 '열애' '세번결혼하는 여자'7.9%·14.3% 시청률을 기록했다.
 
'왕가네 식구들'은 현실적인 가족문제를 되짚고 가족을 지탱하는 근본을 살핀다는 포부로 출발했다. 하지만 방송이 시작되자 자극적인 대사와 설정으로 '막장'이라는 지적을 받았다.
 
시청률은 욕을 먹는 만큼 올랐다. 19.7% 시청률로 출발, 방송 36회만에 40%대 벽을 넘었다. 지난해 3월 막을 내린 KBS 2TV '내 딸 서영이'의 최고시청률 47.6%를 넘길는지, 50%대 시청률에 닿을 수 있을는지 주목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민중'(조성하)'수박'(오현경)에게 '순정'(김희정)과 재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편 '민중'과 보낸 시간의 소중함을 깨닫기 시작한 '수박'은 섭섭함에 눈물을 쏟았다.
 
'왕가네 식구들'은 연장 없이 50부로 막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