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1개교 수속비 무료지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미디어펜=이상일 기자] 해커스 SAT학원은 올해 여름방학 안에 NEW SAT 점수를 완성할 수 있는 단기 고득점 과정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라고 3일 밝혔다.

먼저,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소수정예 집중관리 클래스인 '해커스 SAT 프리미엄반’을 모집 중이다. ‘해커스 SAT 프리미엄반’은 ▲SAT 고득점 ▲Admission 전략 ▲행정 절차 및 유학 준비까지 미국 명문대 진학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과정이다.

   
▲ 해커스 SAT학원은 올해 여름방학 안에 NEW SAT 점수를 완성할 수 있는 단기 고득점 과정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해커스

해당 강의는 레벨 테스트를 거쳐 Advanced 레벨의 소수정예 강의로 진행된다. 해커스 SAT 영역별 전문 강사진의 심도있는 수업과 더불어 SAT 고득점을 위한 담임 조교의 풀타임 관리, 미국유학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유학 상담, SAT 강사진의 1:1 멘토링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진다.

현재 ‘해커스 SAT 프리미엄반’ 수강생 전원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지원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130만 원 상당의 ‘미국 1개교 수속비 무료지원’을 비롯해 ▲대학 Application Essay 무료첨삭(1회) ▲해커스 토플 IBT 무료 응시권(1회) ▲해커스인강 토플 3개월 프리패스 50% 수강료 지원 ▲전용 자습실과 사물함 제공 등 유학성공을 돕는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해커스 SAT 여름특강(Ivy/Pre Ivy 종합반)’도 운영한다. 해당 과정은 6월부터 8월 말까지 매주 월요일 개강하는 시스템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단기간에 SAT 점수를 완성하고 싶은 유학준비생을 위한 맞춤 강의 스케줄을 제공한다. 수강생은 SAT 영역별 전문강사진의 수업과 초밀착 성적 관리 외에도 ▲매주 진행되는 Trial Test ▲매일 진행되는 Vocab Test ▲매시간 담임 조교의 출석 관리를 통해 단기간에 점수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해커스 SAT 프리미엄반’과 ‘해커스 SAT 여름특강’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SAT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학원강의 외에도 해커스 유학정보 사이트인 ‘고우해커스’에서는 각종 SAT 학습자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유학준비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해커스는 지난 28일(토) 미국대학교 학부 입학 준비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6 해커스 SAT 여름특강 설명회’를 개최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해커스 SAT학원 스타강사진의 NEW SAT 완벽 분석 특강과 2016 미국 명문대 합격생의 유학성공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특강이 진행됐다.

또한 SAT 스타강사진과의 Q&A 시간이 마련돼, SAT 고득점 비법과 유학 성공 전략에 대한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줬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1:1 유학 상담과 수강 상담이 동시에 진행됐으며, 수강등록을 하려는 이들로 성황을 이뤘다.
[미디어펜=이상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