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배우 이동욱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동욱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내 몸을 지키는 바디 쇼(BODY SHOW)’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촬영 현장 스틸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투 휠 전동보드와 퍼스널 모빌리티를 타고 자유자재로 ‘마이 보디가드’ 세트장을 누비는 모습이다. 그가 타고 있는 1인용 이동 수단인 스마트 모빌리티 아이템은 오늘(9일) ‘마이 보디가드’에서 다뤄질 2016 보디라이프 ‘잇 템’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동욱은 현장에서 스마트 전동 보드를 처음 타본 것임에도 불구, 뛰어난 운동 신경을 선보여 함께 출연하는 MC 군단을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에게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이동욱은 강아지를 살뜰히 챙기는 마음씀씀이로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피트니스 ‘펫 PT’를 소개하고자 ‘마이 보디가드’ 스튜디오에 등장한 강아지들을 다정다감하게 챙기는 등 비주얼뿐만 아니라 마음씨까지 멋진 남자임을 입증했다.

이처럼 이동욱은 ‘마이 보디가드’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자 소개하려는 운동법 및 운동 기구들을 직접 체험하며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동욱이 ‘마이 보디가드’의 ‘가드 캡틴’으로 어떠한 활약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이 보디가드’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