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부터 7월11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서류접수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URC(UNIQLO Rookies Campaign) 스태프 공개 채용’을 통해 100명 내외의 정규직 매장 스태프를 신규 채용한다. 

   
▲ 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URC(UNIQLO Rookies Campaign) 스태프 공개 채용’을 통해 100명 내외의 정규직 매장 스태프를 신규 채용한다./유니클로


서류 모집 기간은 6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http://goo.gl/WeUXVO)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오는 25일 오후 2시에는 유니클로 본사에서 신청자를 대상으로 공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URC 스태프 공개 채용’의 입사자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정규직으로 주 5일 근무하며 판매의 주역으로 활약하게 된다. 고객 응대나 상품 정리 등 매장의 안정적인 운영에 필요한 업무를 시작으로, 장기적으로는 하나의 매장을 경영하는 점장이 될 수 있다.

유니클로는 ‘완전실력주의’ 방침에 따라 학력이나 나이가 아닌 개인의 능력과 성과만으로 평가하며 연 2회의 승진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실력만 갖췄다면 누구나 장기적인 커리어 플랜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다.

또한 URC 입사자에게는 ‘유니클로 스태프 컬리지(UNIQLO STAFF COLLEGE)’라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유니클로 스태프 컬리지’는 유니클로만의 독특한 교육제도로 직원 모두가 경영자라는 의식을 갖고 업무에 임하는 ‘전원 경영’의 실현을 목표로 한다.

모든 스태프가 회사의 가치관을 이해하고 판매 계획 수립, 고객 응대, 리더십 양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개인의 성장은 물론 매장이 속한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공헌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다.

URC 채용은 서류 전형, 직무적성검사, 면접 전형의 3단계로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의 고등학교 졸업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 및 채용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http://goo.gl/WeUXVO)에서 15일(수)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유니클로 인사팀 이메일(staff@uniqlo.co.kr)을 통한 개별 문의도 가능하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