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권 기증 시 어린이 샐러드 바 1인 무료 혜택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CJ푸드빌이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가게와 손잡고 어린이 도서 기증을 통한 나눔 실천에 나선다.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13일 오후 2시 빕스 푸드월드점에서 ‘어린이 도서 기증 캠페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13일 오후 2시 빕스 푸드월드점에서 ‘어린이 도서 기증 캠페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CJ푸드빌 권혁찬 외식본부장과 아름다운가게 정낙섭 대외협력본부장이 참석했다.

빕스는 가족단위 고객의 방문율이 높고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지역사회와 함께 생활 속 기부문화를 확대하기 위해 협약식을 추진했다.

이번 어린이 도서 기증 캠페인 참여를 위해서는 매장을 방문해 어린이 도서 3권을 기증하면 된다. 기증 도서는 도서(단행본) 및 1년 이내 발행된 미사용 수험서 그리고 2008년 이후 출판된 전집, 백과사전, 어학사전, 영문원서 등이 가능하다. 파손, 변색, 낙서 등 훼손 및 불법 복제된 도서는 기증 불가하다.

빕스는 기증 도서를 별도 보관 후 아름다운가게 측에 정기 발송하고 아름다운가게는 기증된 도서를 재판매해 얻는 수익으로 자선사업에 사용하게 된다.

빕스는 어린이 도서 3권을 기증한 고객에게 어린이(취학, 미취학 모두 포함) 샐러드 바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방문 당일에 한해 적용하며 성인 1인 동반 시 사용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전국 매장과 연계한 어린이 도서 기증 캠페인은 더욱 많은 분들이 기부 문화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캠페인을 통해 발생된 수익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