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잉 피지를 정복하는 안티폴루션 훼이셜 딥클렌징
[미디어펜=백지현 기자]LG생활건강이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대나무 차콜 성분이 함유된 딥 클렌징 전문 훼이셜 아이템 ‘블랙테라피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LG생활건강이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대나무 차콜 성분이 함유된 딥 클렌징 전문 훼이셜 아이템 ‘블랙테라피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LG생활건강


온더바디 블랙테라피는 청정 지역 담양에서 자란 대나무 차콜 성분이 과잉 피지와 미세 노폐물 등 피부 모공 속 더러움을 제거해 주는데 효과적이다. 딥클린 폼 클렌저, 블랙헤드 리무버 폼 클렌저, 클렌징 밤크림, 블랙헤드 필오프 코팩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노폐물 정화에 효과가 있는 숯 파우더가 함유됐으며, 1회 세안만으로도 미세먼지 98%이상 세정 효과가 있다는 테스트 결과를 확보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인공색소를 넣지 않고 천연 숯과 토탄수 성분으로 블랙 제형을 구현하여 세안과 동시에 숯 마스크팩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블랙헤드 리무버 폼 클렌저’는 젤 타입의 마일드한 스크럽폼이 축적된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한다. ‘클렌징 밤 크림’은 물로 씻어낼 수 있는 워셔블 타입 클렌징 크림으로 진한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필 오프 타입의 ‘블랙헤드 코팩’은 코 부위의 블랙헤드와 굳은 피지 관리를 집중적으로 돕는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