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안전주행 16가지 필수 항목 무상점검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인피니티코리아가 여름철 안전운전을 위한 주요항목들에 한하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23일 인피니티코리아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총 4주간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23일 인피니티코리아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총 4주간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인피니티코리아


본 캠페인은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진행된다. 모든 방문 고객은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오일, 타이어 상태 등 여름철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16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모품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디젤 연료 필터, 스파크 플러그 세트 및 12V 배터리 교환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휴가철 장거리 여행에 필수로 확인해야 할 품목에 대한 패키지 할인을 제공한다. 

엔진오일 패키지(엔진오일, 오일 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에어컨 패키지(실내 공기 정화 필터, 에어컨 가스), 일반 오일 패키지(자동변속기 오일, 디퍼런셜 기어 오일) 이용 시15% 할인해 준다.

타이어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에게는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타이어&휠 클리너, 버그 클리너 및 세차용 스펀지 등으로 구성된 카 케어세트도 증정한다.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준비하고자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장거리 피서 여행 시 생길 수 있는 차량 안전 사고에 미리 대비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