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1만원 구매시 쿨러백 2000원에 제공
[미디어펜=백지현 기자]던킨도너츠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24일부터 ‘핀레이슨 쿨러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던킨도너츠는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야외 나들이에 유용한 쿨러백을 2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는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야외 나들이에 유용한 쿨러백을 2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세계적인 패턴 디자인 회사인 핀레이슨과 제휴해 만든 쿨러백은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코로나(Coronna)’ 패턴을 적용해 북유럽 감각을 살렸다.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시켜주면서, 아이스 박스보다 가볍고 보관이 편리해 여름철 특히 활용도가 높다. ‘핀레이슨 쿨러백’의 용량은 약 12L이며, 색상은 쿨 그레이와 블랙 2종이다.

이번 행사는 24일부터 핀레이슨 쿨러백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쿨러백만 추가 구매 및 개별 구매는 불가능 하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는 0.5% 적립 가능하고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행사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크닉, 캠핑 등 야외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쿨러백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 나들이는 핀레이슨 쿨러백에 보관한 시원한 음료, 달콤한 도넛과 함께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