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 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걸그룹 소나무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걸그룹 소나무가 24일 정오,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23일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소나무는 24일인 오늘 오후 12시에 ‘넘나 좋은 것’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해당 영상은 초록달 홈페이지(http://www.tsenter.co.kr/sonamoo/)와 유투브 등을 통해 동시에 선보여지며, 소나무 멤버들의 7인 7색 다채로운 매력을 접할 수 있다.

소나무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업계 최고의 뮤직비디오 제작사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여자친구를 만나는 것이 소원인 소년의 바람을 이루어 줄 일곱 명의 이상형으로 등장하는 소나무가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현실에는 없을 여자친구를 연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고.

특히 뮤직비디오는 일인칭 시점으로 촬영돼 남성팬들로 하여금 소나무의 진짜 남자친구가 된 듯한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소나무는 오는 29일 예스24 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치른 후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