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이 보고 즐기는 행사 계속 진행할 것"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뷰티브랜드 오휘 모델 신민아가 출동해 국내외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4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이날 오전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는 LG생활건강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오휘'와 함께 양태오 쿠션 4탄 출시를 기념하는 '오휘X양태오 콜라보 에디션 런칭 메이크업 쇼'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오휘 전속모델인 배우 신민아와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양태오, 중국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빈추(周世杰)가 참석해 양태오 쿠션 4탄에 대한 소개 및 메이크업 노하우와 시연 등 뷰티 토크쇼를 함께 진행한다.

특히 중국판 겟 잇 뷰티(Get It Beauty)인 '미려초가인(美丽俏佳人)'의 메인 MC로 활동 중인 케빈추(周世杰)와 대륙을 사로잡은 한류스타 신민아를 보기 위해 많은 중국 관광객들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찾았다. 

이렇듯 신세계면세점은 여름철 피부관리, 물놀이 화장법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헤라, 오휘 등의 유명 뷰티 브랜드의 메이크업 체험 행사, 뷰티쇼 등을 다채롭게 기획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뷰티 유투버, 셀프 메이크업 등의 유행으로 직접 시연해보거나 체험 후기를 통해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뷰티 행사가 특히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고 즐기며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뷰티, 문화 관련 체험 행사들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