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안전테스트 특별 영상' 공개
   
▲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순성 안전 연구소에서 시행한 안전 테스트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순성산업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순성 안전 연구소에서 시행한 안전 테스트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순성산업에 따르면 아이 안전에 대한 신뢰도를 확보하기 위해 영상 제작을 기획했다. 

이번 영상은 순성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됐으며, 순성산업이 참가하는 전국 베이비페어 부스에서도 상영할 예정이다.

순성 안전 연구소 영상에는 카시트 개발 및 생산을 위해 진행되는 안전 테스트 과정이 담겨 있다. 

각 생산 라인에서 제품별로 테스트용 카시트를 랜덤 선정 후 버클 & ISOFIX 내구성을 테스트하는 모습뿐만 아니라 더미를 활용해 CRS(Child Restraint System) 충돌 테스트를 시행하는 모습 등 카시트 안전을 위한 테스트 과정을 상세히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안전 연구소 영상 공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순성 공식 블로그에서는 영상 시청 후 이벤트를 공유하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순성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데일리' 카시트를, 10명에게는 스무디킹 애플 키위 케일 드림S를, 30명에게는 구구콘 아이스크림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순성 공식 페이스북을 친구 추가한 후 영상을 시청하고 친구 소환 및 공유를 하면, 참여자 중 1명에게는 순성의 프리미엄 ISOFIX '라온' 카시트, 5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순성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최근 안전에 대한 불안감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순성산업은 안전 테스트 영상 공개를 통해 소비자에게 정직과 신뢰를 지키는 브랜드라는 점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순성산업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카시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테스트 및 지속적인 제품 연구를 바탕으로 안전한 카시트를 생산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