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기 정비 APG, AVIONICS 부문 경력·신입 모집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이스타항공이 항공기 정비사를 공개 채용한다.

   
▲ 이스타항공은 항공기 APG 정비사(항공기 전체 점검), AVIONICS 정비사(항공전자 및 계기) 등 두 부문에서 근무할 항공정비사를 다음 달 3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항공기 APG 정비사(항공기 전체 점검), AVIONICS 정비사(항공전자 및 계기) 등 두 부문에서 근무할 항공정비사를 다음 달 3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공통 지원자격은 항공정비사 자격증 소지자로 경력직은 해당 부문 정비경력 5년 이상인 자, 신입은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로 B737NG 한정자격 소지자 및 어학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이스타항공은 정비본부 내 정비팀, 정비품질팀, 정비기술팀, 정비계획팀을 운영하면서 최상의 비행안전운항을 위한 정비 시스템을 운영중이다.

지원서 접수와 세부 모집전형은 이스타항공 리쿠르트 홈페이지(https://recruit.eastarjet.com)와 채용사이트에서 확인 및 접수 가능하다. 다음달 3일까지 원서접수 마감 후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진단 후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항공사에서 가장 중요한 안전운항을 위해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정비사는 전문유망직종”이라며 “입사 후에는 다양한 교육을 통한 정비사들의 역량 강화와 해외근무 기회 등이 제공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