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극단 디딤돌)

[미디어펜=황국 기자]  안전 음악연극 (작가 김희자, 연출 임대일 김시번)'이 새로운 화제로 떠올랐다.

극단 디딤돌은 연극 의 공연을 응원하는 톱스타들의 축하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안전불감증을 치유하는 안전 음악연극 은 사업주와 근로자, 지역주민의 안전보건의식을 높이고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기획됐다. 2016년 제49회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 특별 행사로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76() 4, 77() 1, 4시 총 3회 공연된다.

극단 디딤돌은 2013년과 2014년에 선보인 안전 연극보다 한층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 무대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정한용, 김경룡, 전수경, 김늘메, 이동규, 고혜미, 강민석, 이루다, 강예슬, 이규원 등의 명품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축하 영상 속 톱스타들의 응원 메시지를 통해 음악연극 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인 지석진, 배우 김상경, 배우 지대한, 배우 최무성의 진심어린 응원 멘트과 배우 고창석의 재치 넘치는 응원 축하송까지 톱스타들의 모습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배우 서준영, 코미디언 조윤호, 코미디언팀 졸탄, 배우 조재윤, 배우 오만석, 배우 김명수, 배우 권민증, 배우 정수영, 배우 조성하, 배우 권오중, 코미디언 박소영, 배우 이주연, 배우 오나라 등 많은 스타들의 축하 영상이 함께 담겨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안전 음악연극 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 사전 예약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극단 디딤돌 홈페이지와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미디어펜=황국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