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송중기와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서 깜짝 공약 이벤트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신촌에 해변이! 송중기가 온다!' 이벤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주목된다.

   
▲ 지난 1일 하이트진로는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 누르면 신촌에 해변이! 송중기가 온다!'는 게시물을 올렸다. /하이트진로


4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난 1일 하이트진로는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 누르면 신촌에 해변이! 송중기가 온다!'는 게시물을 올렸다. 

지금 당장 바다로 달려가고 싶지만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해변으로 바뀐 신촌에서 맥주 원샷을 하며 송중기를 만나는 짜릿한 상상으로 기획된 깜짝 이벤트다. 

송중기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1만개가 달성되면 신촌에 해변을 만들고 송중기를 초대하겠다는 초대형 공약을 발표한지 이틀만에 '좋아요'는 2만개를 돌파했다. 송중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대단하다.

공약이 달성됐으므로 실제 송중기와 함께하는 신촌해변 하이트 원샷 이벤트가 현실이 됐다. 

송중기와 함께하는 이벤트 공약 게시글은 게시와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좋아요'수가 가파르게 상승하기 시작했고, 결국 이틀만인 지난 3일 '좋아요' 2만개를 돌파 중이다.

여름을 맞아 '원샷엔 하이트'의 대세감을 이어가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하이트는 이번 공약을 통해 올여름 일상 속에 색다른 이벤트를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도심 속 해변이라는 특별한 여름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행사명과 일정, 프로그램 등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도심 속 해변에서 '원샷엔 하이트'를 다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놀라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하이트 소비자 1만명의 마음을 모아 요즘 가장 만나보고 싶은 스타인 송중기를 직접 초대하는 대규모 미션 형태로 진행돼 그 의미가 더 깊다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번 송중기 공약 이벤트를 시작으로 여름시즌 내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원샷엔 하이트'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