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고객 초청 프렌치 레스토랑 '보트르 메종' 미식 행사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더클래스 효성이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새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5일 고객 초청 행사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 (Gourmet with The Class Hyosung)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5일 고객 초청 행사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은 자사의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시승과 함께 프랑스 요리를 경험 할 수 있는 행사를 개최, 더클래스 효성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7월 분당 정자 전시장을 시작으로 8월 강남대로 전시장 등 행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 행사는 박민재 셰프가 운영하는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보트르 메종에서 진행된다. 

고객이 사전 예약한 시승 차량으로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와 함께 이동해 더클래스 효성 고객만을 위한 코스요리를 즐기고, 직접 만든 수제 피칸 타르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박민재 셰프는 프랑스 르 꼬르동 블루를 졸업하고, 피에르 가니에르 레스토랑 출신의 국내 1세대 프렌치 셰프이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은 차량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16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7월말까지 진행한다. 

첫 서비스 방문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하며 12가지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타이어 30~35%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샵 20% 할인 등 프리미엄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7월 진행하는 ‘핫 썸머 프로모션’에서는 더 GLA 출고고객(AMG 포함)과 C220d아방가르드 출고고객, 더 뉴 C-Class 쿠페, CLS(AMG 포함), SLK(AMG 포함), SL(AMG 포함), 더 뉴 Mercedes-AMG S63Coupé·S65Coupé, 더 뉴 AMG GT 등의 드림카 차량 출고 고객에게 덴마크 명품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Beoplay A1'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휴가철을 맞이해 7월 출고고객 전원에게는 더클래스 효성에서 직접 제작한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고객관리를 통해 더클래스 효성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고객 초청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되고 특별한 서비스로 고객만족 극대화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