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프리우스, RAV4 하이브리드 구매고객 대상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토요타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토요타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 오토캠핑을 준비했다.

7일 토요타브랜드는 22일~24일까지 2박3일간 '2016 토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을 개최하고 토요타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가족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 4세대 프리우스/한국토요타


참가 대상은 4세대 프리우스, RAV4하이브리드를 구매하여 현재 운행중인 고객이다. 토요타 고객가족에 추가로 지인가족 1팀(4인 기준)이 함께 참석이 가능하다. 

딜러당 20가족, 전국 총 180가족을 선정하며 캠핑장 이용 및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한국토요타가 지원한다. 

이번 ‘2016 토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은 고객 접근성을 고려, 푸름유원지 오토캠핑장 (경기도 가평군 북면, 서울/경기권 고객), 내소힐링캠프(전라북도 부안군 진서면, 충청/전라권 고객), 별 헤는 밤(경남 산청군 신안면, 경상권 고객)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자연 속에서 에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한층 더 체험 할 수 있도록 ‘스마트 하이브리드 시승’과 ‘스마트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2016 토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의 신청을 희망하는 고객은 차량을 구매한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통해 상세한 내용 문의와 신청을 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