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카오리온이 모공 청소와 수축 및 피부당김과 자극을 줄이는 '산소버블 모공팩'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카오리온은 모공을 청소하고, 수축해주면서도 피부 당김과 자극이 없는 ‘산소 버블 모공팩’ 제품으로 출시 기념 한정수량이 이미 완판 된 상태다.

   
▲ 카오리온이 모공 청소와 수축 및 피부당김과 자극을 줄이는 '산소버블 모공팩'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민낯팩'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을 개봉하면 검은색 제형에 머드, 참숯가루, 귀리가루 등이 함유된 미세 알갱이가 첨가됐다. 이러한 성분으로 모공을 막고 있는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미세 버블이 밀어낸 노폐물과 찌꺼기,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흡착, 원활히 배출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산소 버블 모공팩'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산소 거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순수 산소를 함유한 미세 버블이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모공 속 노폐물을 배출하고 산소를 공급한다"면서 "순수 산소는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 산소를 줄여주며 색을 정화시켜 피부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 제품은 미세 거품이 모공청소를 청소해주고, 순수 산소가 자연스레 모공에 탄력을 부여하기 때문에 자극이나 피부 건조로 인한 당김 현상이 적다"면서 "따라서 여드름 등이 심한 트러블 피부, 예민한 민감성 피부, 피부가 약한 청소년까지 남녀노소 온가족이 피서를 즐기며, 안심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카오리온의 산소 버블 모공팩’(일명 민낯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오리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14일 저녁 7시 35분 GS 홈쇼핑을 통해 첫 런칭 된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