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INAFIT 스튜디오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2016 World Fitstar Korea' 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게 될 참가자들이 건강한 아름다움이 만들어낸 열정을 불태웠다.

'2016 World Fitstar Korea' 조직위원회는 12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강남 네일 아카데미 '파리클라라'에서 대회에 출전하는 참가자들의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현장은 스포츠, 레저,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주역들의 활기로 가득했다.

   
▲ 사진=외부제공

오리엔테이션에는 대회에 필요한 사항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이날 대회 취지와 진행사항에 대한 설명을 경청하며 관련된 사항에 대해 상세히 질문하는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 사진=외부제공

네일아트 및 페디큐어를 받는 자리에서도 참가자들은 꼼꼼한 면모를 보였다. 또한 컬러와 손발톱 상태를 신중하게 살피는 태도를 비롯해 열정적인 면모를 보였다.

   
▲ 사진=INAFIT 스튜디오 제공

각자 헤어 메이크업을 마친 참가자들은 강남에 위치한 'INAFIT' 스튜디오에서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 그들은 과감한 핫 팬츠에 어울리는 명품 바디라인으로 '2016 World Fitstar Korea' 모델 선발대회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 사진=외부제공

한편 오는 1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KINTEX에서 개최되는 제1회 '2016 World Fitstar Korea'는 완벽한 자기 관리와 건강, 아름다움을 가진 'Fitstar'를 선발하는 행사로 대상 수상자는 1년간 K-Training Week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격투기 대회 ALL FC의 라운드걸로 데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대회는 SBS스포츠채널에서 중계 방송돼 자신의 활약을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게 된다.

이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는 코스메틱 부분에 성원제약, 비치웨어 발리비키, 피트니스 브랜드 릴린, 고품격 언더웨어 라쉬반, 포토부문에 피트니스 전문 스튜디오 INAFIT.STA , 강남 네일학원 파리클라라, 헤어 메이크업에 아뜰리에 일산 아카데미가 나선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