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외부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14일 경기도 일산 KINTEX에서는 하루 앞으로 다가온 ‘2016 World Fitstar Korea’ 모델 선발 대회의 리허설이 진행됐다.

이날 오후부터 진행된 리허설에서 참가자들은 실전 대회에 임하는 자세로 열띤 집중력과 진중한 자세로 열의를 뽐냈다.

참가자들은 매혹적인 바디라인을 뽐내며 런웨이를 활보했으며 다소 서먹했던 리허설의 초반과는 다르게 시간이 지날 수록 현장 분위기에 익숙해진 듯 자연스러운 포즈로 완벽한 무대를 완성시켰다.

또 피디와 무대감독들은 참가자들 사이의 거리까지 세심하게 체크하는 등의 열띤 노력을 펼치며 완벽한 무대를 구성해 나갔다.

특히 탤런트 부문 장기자랑 공연에서는 참가자들의 숨겨둔 끼와 흥이 '폭발'했으며 트러블 메이커의 '트러블 메이커'에 맞춰 신나는 안무를 뽐내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또 라이브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만큼 뛰어난 립싱크를 소화해낸 참가자들도 눈에 띄었다.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천태 만상'을 완벽한 립싱크로 소화해내며 차세대 엔터테이너의 기질을 엿볼 수 있었던 것.

한편 오는 1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KINTEX에서 진행되는 제1회 '2016 World Fitstar Korea' 선발대회의 대상 수상자는 1년간 K-Training Week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격투기 대회 ALL FC의 라운드걸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는 코스메틱 부분에 성원제약, 비치웨어 발리비키, 피트니스 브랜드 릴린, 고품격 언더웨어 라쉬반, 포토부문에 피트니스 전문 스튜디오 INAFIT.STA , 강남 네일학원 파리클라라, 헤어 메이크업에 아뜰리에 일산 아카데미가 함께한다.

완벽한 자기 관리와 건강, 아름다움을 가진 'Fitstar'로 선정되기 위해 열띤 경쟁을 뽐낼 참가자들의 모습은 SBS 스포츠채널에서 중계될 예정으로 귀추가 집중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