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http://www.Hackers.ac)이 8일 오는 3월부터 시작되는 상반기 취업 시즌을 맞아 토익스피킹 (토스) 및 오픽 고득점 달성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밝혔다. 

설명회는 16일 오후 2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토익스피킹(이하 토스)과 오픽은 취업에 필요한 대표적인 영어 말하기 시험이다. 현재 삼성과 LG, 포스코 등 대기업과 한국전력공사, 한국가스공사 등의 주요 공기업 1,500곳 이상에서 채용과 인사고과에 반영하는 대표 스펙이다.

 해커스어학원 토스 및 오픽 설명회에서는 토스와 오픽의 차이점을 분석하고, 수험생 타입별로 고득점을 달성 할 수 있는 시험을 선택하는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3월 취업 시즌까지 단기간에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전략도 소개한다.

해커스어학원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토스와 오픽 자료집, 해커스잡 영어면접 가이드북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토익스피킹과 오픽은 상반기 취업에 중요한 스펙이며, 3월 취업시즌에 기업에 제출할 수 있는 사실상 마지막 토스 및 오픽 시험을 앞둔 시기인 만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