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 에어컨 구매 시 벽걸이 에어컨 증정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대유위니아는 코스닥 시장 신규 상장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상장 기념 감사 축제'를 실시한다.

15일 대유위니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대유위니아의 코스닥 상장을 기념해 그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대유위니아의 다양한 가전 제품을 오프라인 가전매장(하이마트·전자랜드·할인점·위니아딤채전문점·백화점)에서 특별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2016년형 밸리 로얄, 로얄 스페셜 라인의 위니아 에어컨 구매 시 벽걸이 에어컨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행사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뉴트리불렛 믹서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2016년형 딤채 전 모델 및 스탠드형 에어컨,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구매 시에는 건강 담은 김치 3kg을 증정한다.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스탠드형 에어컨, 벽걸이형 에어컨(18.7㎡), 뚜껑형 김치냉장고(200·220리터), 16리터 제습기,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을 상장기념 특별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구입처 별 세부 행사 모델은 상이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혜택은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다음달 15일까지 설치 완료하는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상장을 기념해 그 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특별히 준비했다"며 "종합 가전 전문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대유위니아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