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영화 '덕혜옹주'가 지난 18일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해 네티즌과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입증했다.

'덕혜옹주'는 손예진, 박해일, 정상훈 세배우와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덕혜옹주의 제작 과정인‘덕혜옹주를 말하다 영상'을 관람하며 배우들과 함께하는 O,X 질문코너를 가지는 등 즐거운 분위기 속에 진행 되었다.

이어 공개된 ‘덕혜, 그리고 마지막 사람들’ 영상은 손예진, 박해일, 정상훈은 물론, 자리에는 함께 하지못한 라미란, 안내상, 윤제문, 김대명, 김소현, 그리고 특별출연의 백윤식의 모습과 중요장면들을 선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손예진은 눈물을 글썽리며“촬영을 마치고 역할에서 잘 빠져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영상을 통해 당시의 모습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라고 밝혀 가시지 않은 여운을 느끼게하였다. 이런 손예진에 대해 박해일 또한 “‘마치 신들린 듯한 연기’란 표현에 공감한다”라고 밝히며 그녀의 연기에 극찬을 해 기대와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

한편 일본에 끌려가 평생 조국으로 돌아오고자 했던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녀, 역사가 잊고 나라가 감췄던 덕혜옹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덕혜옹주'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