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8종으로 구성, 가까운 마트·편의점 구매 가능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삼립식품이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빵’ 시즌2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삼립식품이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빵’ 시즌2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삼립식품


이번 신제품은 국민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어피치, 네오, 무지&콘, 프로도, 튜브, 제이지 총 여덟 가지 캐릭터를 모티브로 만들었다. 제품 패키지에 각 캐릭터의 독특한 개성을 반영함으로써 제품과 캐릭터간의 싱크로율을 높임과 동시에 재미를 더했다.

‘피치피치한 오렌지데니쉬’, ‘달달하네오 카카오샌드’, ‘무지무지 달콤한 미니초코롤케익’, ‘동글라이언 초코호떡’, ‘커피와 무지 어울리는 핑크도넛’, ‘단짠비밀을 프로도 솔티카라멜’, ‘느낌있는 딸기-G 핑크브라우니샌드’, ‘튜브기운이 팡팡 체다치즈팡’ 등 총 8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까운 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삼립식품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빵 시즌 1에서 월 500만봉의 기록을 세운 만큼, 다양한 맛과 씰 2종을 추가했다”며 “소비자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