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후기 게시하면 기프티콘 제공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전기레인지 요리로 캠핑 기분 내볼까?"  

쿠첸은 전기레인지로 즐기는 이색 캠핑요리 클래스를 진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 쿠첸이 전기레인지로 즐기는 이색 캠핑요리 클래스를 진행, 참가자를 모집한다./쿠첸


이번 캠핑요리 클래스에는 총 5명을 모집한다. 오는 29일 오전 11시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에이미 키친에서 진행된다.

참석자들은 치킨 카치아토레 조리과정 시연 후 직접 해산물 로제소스 파스타를 조리하게 된다.

치킨 카치아토레는 사냥꾼이 닭을 잡아 곧바로 요리해 먹었던 것에서 유래된 이태리식 닭고기 스튜 요리다. 간단하면서도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캠핑요리에 적격이다. 해산물 로제소스 파스타 역시 손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고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5일까지 쿠첸 공식 카페의 쿠킹클래스 게시글을 스크랩하고 신청 이유와 스크랩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선택 정보를 남기는 신청자를 우선으로 선발한다. 당첨자들에게는 26일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

당첨된 5명에게는 쿠킹클래스 체험 후 후기 작성 미션이 주어지며 후기를 게시한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쿠첸 전기레인지 쿠킹 클래스 담당자는 "휴가 시즌을 맞아 손쉽게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음식을 준비했다"며 "캠핑요리도 배우고 전기레인지의 다양하고 안전한 활용법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