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그룹 B.A.P가 오는 8월 8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B.A.P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28일) 오전 B.A.P의 공식채널을 통해 오는 8월 8일 공개될 B.A.P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PUT’EM UP’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게재했다. 8월 8일은 6, 7일 진행되는 이들의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FINALE TRUE AWAKE!!’ 콘서트 직후이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여름 느낌을 한껏 발산하는 모래사장과 야자수를 배경으로 헤어스타일에 화려한 변화를 준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측은 “다섯 번째 싱글 앨범 ‘PUT’EM UP’에는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EDM 장르로 뜨거운 여름밤 펼쳐지는 환상적인 파티를 즐기는 스토리를 담은 트렌디한 곡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현재 B.A.P는 오는 8월 6, 7일 양일간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16개국 32회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FINALE TRUE AWAKE!!’ 콘서트를 앞두고 공연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