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배우 이진욱(35)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혐의를 받는 30대 여성에 대한 거짓말탐지기 조사 결과가 '거짓'으로 나왔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지난 21일 이씨와 고소여성 A씨에 대해 거짓말탐지기 조사를 한 결과 이씨는 '판독불가', A씨는 '거짓' 반응이 나왔다고 29일 밝혔다.

경찰은 이번 거짓말탐지기 조사 결과와 더불어 앞서 확보한 이씨와 A씨 진술 및 증거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뒤 수사를 마무리할 방침이다.

지난 14일 이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A씨는 이달 15·22·23·26일등 4차례 경찰에 출석했고, 26일 4차 조사 때 무고 혐의를 시인한 바 있다.

당시 A씨는 이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그동안의 주장을 뒤집어 강제성이 없는 성관계였고 사건 당일 강제적인 일은 없었다는 취지로 자백했다.

A씨의 자백에 따라 이씨는 성폭행 혐의를 벗게 될 것으로 보이지만 A씨는 무고 혐의로 형사처벌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A씨는 이씨와 지인과 이달 12일 저녁 식사를 한 뒤 이씨가 자신의 집에 찾아와 성폭행했다고 주장하며 14일 이씨를 고소했다.

하지만 이씨는 합의하에 이뤄진 성관계였다면서 성폭행 혐의를 강력 부인하고 피소 이틀 뒤인 16일 A씨를 무고 혐의로 맞고소 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