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키이스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배우 소이현의 무더위 속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최근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극본 송정림, 연출 이강현)’에서 밝고 따뜻한 성품을 지닌 강지유 역을 선보이고 있는 소이현이 5일 오전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웃음꽃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이현은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가운데 무더위를 이겨내려 노력하고 있었다. 소이현은 커다란 부채를 이용해 연신 부채질을 하며 더위를 식히는가 하면, 반사판으로 햇빛을 가리는 장난을 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날씨를 극복하고 있던 것.

특히 소이현은 그만의 상큼한 청량 미소로 비타민 매력을 발휘하며 현장에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톡톡히 전파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여자의 비밀’ 관계자는 “소이현은 무더운 날씨 속 진행되는 연이은 촬영에도 항상 웃는 얼굴로 스탭들의 사기를 북돋우는 등 촬영장의 든든한 분위기메이커로 자리잡고 있다”라면서 “날씨에 굴하지 않는 소이현의 작품에 대한 열의 덕분에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호응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소이현은 ‘여자의 비밀’에서 기억을 잃은 채 과거의 상처와 현실의 아픔 사이에서 힘겨워하는 모습을 열연 중이다. 사고를 당한 후 점점 기억의 조각들을 맞추며 진실에 다가가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이현을 비롯해 오민석, 김윤서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