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닷메일 선정, 최고 TV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LG전자가 LG 시그니처(SIGNATURE) 올레드 TV로 러시아를 사로잡았다.

9일 LG전자에 따르면 러시아 최대 IT매체 '하이테크닷메일'은 최근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추천제품(Recommendation)'으로 선정했다. 

   
▲ LG전자가 LG 시그니처(SIGNATURE) 올레드 TV로 러시아를 사로잡았다./LG전자


이 매체가 올해 TV 분야에서 추천제품을 선정한 것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가 유일하다.

하이테크닷메일은 연구원·교수·IT 전문기자 등 10여 명으로 평가단을 구성해 명암비·시야각·색재현율·디자인·사운드·스마트 기능 등 20여 개 항목에 걸쳐 상세하게 분석했다.

하이테크닷메일은 월평균 방문자가 700만 명이 넘는 러시아 최대 IT매체다. 이 매체는 러시아에서 판매되고 있는 TV·스마트폰·웨어러블 기기·컴퓨터·카메라·가전·기타 등 7개 분야 전자제품들을 분석해 분야별로 가장 우수한 제품을 추천제품으로 선정한다.

LG 올레드 TV는 러시아에서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서 최고 TV로 인정받고 있다. LG 올레드 TV는 지난해와 올해 모두 하이테크닷메일이 뽑은 올해의 제품에도 선정됐다.

올해의 경우 온라인 투표 결과 TV 부문 전체 투표 수의 약 31%인 1만8000여 표를 받아 1위를 기록했다.

송대현 LG전자 CIS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부사장은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서 인정받은 올레드 TV로 러시아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