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데이 제품 패키지 구입 시 최대 9만8천원 할인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해 불스원이 새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는 9일 학습용 집중력 향상기를 만드는 엠씨스퀘어와 수험생 대상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는 9일 학습용 집중력 향상기를 만드는 엠씨스퀘어와 수험생 대상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불스원


이번 프로모션은 밸런스시트 L사이즈와 엠씨스퀘어 에브리데이 제품 패키지 구매 시 기존 가격에서 9만4000원 할인된 34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밸런스시트 M사이즈와 엠씨스퀘어 에브리데이 제품 패키지 구매 시 9만8000원 할인된 32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불스원몰 및 밸런스시트 홈페이지에서 밸런스시트 제품 단독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엠씨스퀘어 X7(40만원 상당), 엠씨스퀘어 에브리데이(30만원 상당), 엠씨스퀘어 룩스(25만원 상당)를 각 1명씩에게 증정하고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병익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부장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불스원 밸런스시트가 엠씨스퀘어와 손을 잡은 만큼 많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