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Frozen)'의 주제가 'Let it go' 작곡가 부부가 화제다.

'Let it go' 를 작곡한 로버트 로페즈,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 부부는 12일 '겨울왕국'의 한국 흥행을 기념해 감사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 Let it go 작곡가 부부 감사인사 동영상 캡처

 '겨울왕국'은 한국에서 개봉 27일만에 8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외화 흥행 3위에 올랐으며 애니메이션 영화 첫 관객 1000만 돌파의 위업을 달성할 것인지가 관심이 되고 있다.

 ‘겨울왕국’은 지난 11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전국누적관객 802만444명을 돌파했다.

이같은 한국관객의 '겨울왕국'과 주제가에 대한 애정에 로페즈 부부가 직접 감사를 표시한 것이다. 로페즈 부부는 주제가 ‘Let It Go’를 비롯해 총 8개의 영화 삽입곡을 작곡했다. 

이들 부부는 뮤지컬 ‘니모를 찾아서’ ‘애비뉴 Q’ 등 다수의 뮤지컬 음악을 담당하며 토니상, 그래미상, 에미상 등을 수상한 최고의 실력파다.

로페즈 부부는  ‘Let It Go'가 국내 음원차트에서도 전무후무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에 “여러분께서 ‘겨울왕국’을 많이 사랑해 주셔서 정말 신난다. 우리 음악을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이들은 국내에서 많은 패러디물을 낳으며 사랑받고 있는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의 한 부분을 직접 부르는 등 유쾌한 웃음까지 선사했다.

'let it go' 작곡가 부부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let it go 작곡가 부부, 대단한 사람들”, “let it go 작곡가 부부..돈 엄청 벌었을 듯. 부럽다”, “let it go 작곡가 부부..왜 부럽지?”, “let it go 작곡가 부부..귀여운 부부다”등 반응을 보였다.[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